카테고리 없음

[방문택배 신청] 코로나 4단계 비대면 방문택배접수 쉽게 신청하기(feat. 택배파인더)

토끼와잡학다식 2021. 6. 30. 14:44
반응형

요즘 아기 장난감때문에

당근을 자주 이용하는데

당근은 중고나라랑 다르게 주변물건이 뜨긴하지만

꼭 맘에드는 제품은... 멀리 있다..

 (︶︹︺)

 

그리고 코로나로 인하여 택배는 부쳐야하는데

외출이 두려운 신생아를 둔 어무니들..

ᕦ(ツ)ᕤ 나를 따르라

그리고 귀차니즘 심한 나는 방문택배를

열심히 써치했고 엄청 유용하게 쓰고있음

 

특히 두가지 다 해당되었던 나는 

중고를 사면서도 택배비는 열심히 결제하는 

ㅎㅎㅎ

(택배비포함해도 저렴하니까? 합리화)

 

그래서

오늘은 요거를 소개해주려함!

요즘 홈픽? 이런 어플도 생겼던데 

나는 한번도 안써봐서....

ㅋㅋㅋ새로운 거 잘 못받아들임.

이렇게 나이가 들어가나봄^^

 

홈픽은 방문시간을 지정할수 있다고한다.

그러나, 어차피 문앞에 두고 알아서 가져가주니

시간 괜찮자나유?

(사실 한진이 제일 저렴해서 한건데

배송이 빨라서 개이득...ㅎㅎ)

 


택배파인더 어플 접속

(PC도 가능)


택배예약 → 방문택배

요기 화살표 클릭! 

다른곳도 있지만 CU홈택배

왜이리 비싸나요?...

나는 무조건 한진만..^^;

여기를 누르면 

보내는사람과 받는사람

인적사항(주소, 연락처 등) 을 

적는 란이 나오는데 빈틈없이 기재하고~

요로케 택배 무게/사이즈를

체크해야함. 

(무게/사이즈에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사이즈가 가늠이 안된다 싶으면

여기 눈 모양을 누르시면 

아래 사이즈가 나옴 ㅎ.ㅎ

택배사이즈도 예상할수 있어서

매우 좋쥬  ( ͡~ ͜ʖ ͡°)

 

사이즈를 선택하고 

원하는 방문일자를 클릭! 

대신 택배파인더는 방문시간을 지정할수 없음. 

기사님이 오시는시간대에 맞춰 진행~

결제 후 오전/오후 중 방문예상시간이 나와

 대략적인 방문 시간 확인가능! 

(그러나 잘안맞고 제멋대로임)

 

그렇지만! 비대면이니 이또한 문제없어요

헤헤

조심히 안전히 오시기만해주시와요

결제하면 끝!

그리고 예약확인을 누르면 

예약된 내역을 볼수있고 

수정도 가능함 ✌(ツ)

 

예전에는 3천원짜리도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소형이 사라짐

그러다 다시 생기더니 금액이 올랐음

 

그래도, 여기가 다른데보다

무게나 크기로 봤을때 가장 저렴해서

매번 이용하는 중! 

 

한진택배 라고만 포스트잇 붙여놓고

외출하면 알아서 수거해가심.

친구들이 아기용품 무료로 줄때도

센스있게 내가 접수해둘수 있어서 

서로 부담없고 좋은 듯 :)

 

나 정말 자주 이용하구있구나...?

╮(╯ل͜╰)╭ 

다음엔 다른 방문택배도 이용해봐야지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