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다식/게임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feat, 잎새, 잠행 만들기)

토끼와잡학다식 2021. 10. 24. 21: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토끼입니다.

오늘은 바야흐로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 대해서 알아보자고요.

이게임은요 사실 예전부터 나왔던 게임인데요.

 

이번에 3D 버전으로 재출시된 것 같아요 ^^

 

예전에 추억을 되살려보자고요.

 

저는 현재 레벨 30 정도 되고요, 하루에 30분씩 조금씩 하고 있답니다 ^^ ㅋㅋㅋㅋ

원소술사(구 소서리스)케릭터를 하고 있고요.

하다 보면서 꼭 필요한 템? 초반 템? 에 대해서 말하고자 합니다.

 

바로 "잠행" 과 "잎새" 인데요.

이 두 아이템은 초반 필수템입니다.

그리고 만드는 방법도 어렵지 않고요 ^^ ㅋㅋㅋㅋㅋ

바로 가보자고요! 가즈아!

 

 

요새 평일 저녁에 접속하면 요렇게 대기가 걸립니다 ㅜㅜ

대기는 보통 100~200 정도 걸리는데 시간은 10분~20분 정도 걸리네요 ㅋㅋㅋㅋㅋ

서버가 안 터지는 게 어디입네까! ㅋㅋ

 

   디아블로2 레저렉션 원소술사 <잠행>

"잠행"은 마나 회복 속도와, 이동속도를 높여주기 때문에 필수템입니다.

사실 초반에 원소술사는 마나가 엄청 딸리는데요.

항상 마나물약을 채워서 다닐 정도이지요 ^^

 

이것을 보완해줄 "잠행"은

- 탈룬 및 에드룬이 필요합니다. 거기에 + 소켓2개짜리 갑옷

 

 

 

요렇게 달리기 및 마나 재생이 보이네요 ^^ ㅋㅋㅋㅋ

가즈아!!!

룬 얻는 방법은 마지막에 소개할게요ㅋㅋㅋㅋ

 

  디아블로2 레저렉션 원소술사 <잎새>

그다음 템은 "잎새" 입니다.ㅋㅋㅋ

잎새는 무기인데요, 사실 혈전까지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필수예요!! ㅋㅋ

 

"잎새"는 티르룬, 랄룬이 필요합니다.

 

 

 

사실 "잎새"는요. 화염 속성들이 붙기 때문에

진짜 진짜 중요합니다.

 

 

보통 원소술사들은 30렙되면 프로즌 + 파이어계열로 많이 세팅을 하고요.

헬로 넘어가서 스텟초기화 할수 있으니 그 뒤에 선택해도 늦지 않습니다.

데헷. ㅋㅋㅋㅋㅋ 아이템 초반 템으로는 아주 좋지요 룰루!!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얻는법

 

룬워드 얻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한번 가볼까요? ㅋㅋㅋ

 

룬워드는 Act1 검은 습지 근처에 탑으로 들어가시면 지하 5층까지 내려가면

백작이 있는데요. 이놈 뚜들겨 잡으시면 무조건 룬을 떨굽니다.

 

룬들의 종류는요 난이도에 따라 다른데요.

 

참고로 아래의 드랍을 참고하세요

 

-노멀 난이도 : 에드 탈 랄 아이드 네프 엘드 티르 엘

-나이트메어 난이도 : 위에꺼 + 주울 솔 샤엘 앰 오르트 돌 이오 룸 코 헬

-헬 난이도 : 위에꺼 + 로 옴 굴 아이스트 벡스 팔 풀 렘 우움 말

 

맞나요? ㅋㅋㅋㅋ

한두개 빼먹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

 

 

가즈아! 

검은 습지로 이동합네다.

 

 

돌아다니다 보면 잊힌 탑으로 내려가면 돌담? 건물이 보입니다.

 

 

요렇게 계속 쭈욱 쭈욱 내려갑니다. 지하5층까지........

팁은 시계방향쪽을 먼저 찾습니다.^^

 

 

대망의 지하 5층 도착합니다!! ㅋㅋㅋㅋㅋ

가즈아

지하 5층을 돌아다니다 보면 "백작"이라는 놈이 나옵니다.

 

 

"백작"을 죽입시다... 그냥 죽여요 ㅋㅋㅋㅋㅋ

 

 

띠로리.... 탈룬 1개가 드랍되네요.

사실상 룬 드랍률은 거의 100%에요.

무조건 떨굽니다.

 

1개는 무조건 떨구고요, 3개도 잘 떨어져요! ㅋㅋㅋㅋ

2~3번 하면 사실 "잎새"나 "잠행"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죠? ㅋㅋㅋ

 

일반 이 필수템들은 꼭 만드시고요!

저는 참고로 나이트메어로 넘어와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겠고, 

다음에 또 다른 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