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다식/맛집

[인천 남동구 구월동 맛집] 라멘 맛집 - 겐키라멘

토끼와잡학다식 2020. 6. 24. 23:08
반응형

맹구리와 구월동에 놀러 갔다가

라멘이 너무 먹고 싶어서, 구월동 맛집 라멘을 검색하였당 ^^

그렇게 해서 가게된 "겐키 라멘"

차를 타고 갔는데 일단 주차장은 뒤편에 '농협 건물'에 주차하시고요,

 

걸어서 가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겐키라면은 구월동에서 제일 맛있는 라멘집인 것 같고요!!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너무너무

 

 

일단 메뉴는 

"겐키 돈코츠 라멘"

"매운 돈코츠 라멘"

"차슈 덮밥" 

 

요로코롬 3개가 있고, "아부라 소바"라는 비빔 라멘이 있습니다.

 

저희는 돈코츠와 아부라 소바 주문!!!!

두둥

 

직접 육수를 삶기 때문에 아주 맛이 진합니다..

 

산토리 하이볼도 팝니다 ^^

 

머리끈은 센스, 사장님 나이스!

 

 

겐키 라멘 이용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돈코츠 육수라서 마늘이랑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저는 후추를 좋아해서 후추 파바박 뿌리고, 슥슥 계란 터트려서 먹었습니다! ㅋㅋ

 

 

 

요거는 아부라 소바!!!!!!! 

이게 일본에서 먹어 봤을 때 진짜 맛있었습니다!!!!! 꺄오.........

 

평일 오후 2시부터 판매한다고 써져있는데,

 

주말에는 항시 판매합니다!!

 

꼭 드셔 보세요.

 

 

살짝쿵 사장님이 찍혔네요,

 

사장님과 아르바이트생 한 분이 일을 하십니다!

 

 

좌석은 약 1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의자가 마련되고 있고요,

 

2명씩 앉는 좌석도 있어요! 저희는 거기에 앉아서 냠냠.

 

 

요게 아부라 소바...........

밑에 면이 깔려있고요, 저 차슈에 면 같이 싸서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꼭 드셔 보세요!!!

후회 안 하실 겁니다.

 

 

이거는 돈코츠 라멘, 일단 육수가 아주 진하고요.

 

마늘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또 저 검은색? 고사리 같은 거랑 같이 먹으면 저는 맛있더라고요 ^^

 

 

저렇게 아부라 소바는 고추기름과 식초를 뿌려서 드시는 게 맛있습니다.

 

아오 또 먹고 싶네요 ㅠㅠㅠ

 

 

슥삭슥삭 5분 만에 다 먹었어요.............

 

원래 보통 라멘에 밥도 말아먹는데, 너무 배불러서요..

 

아 그리고 여기는 공깃밥 공짜입니다.

 

참고해서 시켜 드세요 ^^

 

반응형

'잡학다식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등심(도곡점) - 도곡맛집, 런치 C코스 후기  (2) 2021.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