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다식/맛집

도쿄등심(도곡점) - 도곡맛집, 런치 C코스 후기

토끼와잡학다식 2021. 8. 11. 23:50
반응형

(˵ ͡~ ͜ʖ ͡°˵)ノ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오늘은 맛집에 대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바로바로 도쿄 등심인데요

오마카세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도 사실 처음 들어봤습니다.. 데헷

 

한우 오마카세

한우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입니다!

 

이 식당을 간 이유는 오랜만에 "의경 모임"이 있었는데요.

10년 넘게 만나고 있는 군바리 친구들입니다 ^^

 

이 식당은 도곡에 있는 식당이구요! 

일요일 점심에 방문하였습니다.

 

도쿄 등심 방문 후기

결과 적으로 제 총평은 

 

<별 5개 만점>

맛 ★

위치

친절도

 

주관적인 저의 생각이기 때문에

판단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

 


이름 : 도쿄등심 도곡점

위치 : 3호선 매봉역 바로 앞

메뉴 : 런치 메뉴, 디너 메뉴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소 : 강남구 남부순환로 2753


위치는 짜잔!

바로 매봉역 바로 앞에 있습니다.

지하철 내리자마자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교통 여건이 아주 좋네요 :)

 

차 타고 오시는 분은 바로 옆 타워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 후 지하 1층 엘리베이터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매장 이용하시면 주차 1시간 무료입니다.

 

당연히 1시간 넘으면, 주차비용이 발생이 되는데

쫌 비싸요.. 강남 한복판이니까요 ㅋㅋ

 

영업시간은 매일 11:00~22:00 입니다.

현재 코로나 기간이기 때문에,

방문 전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도쿄등심 도곡점 메뉴판
도쿄등심 도곡점 메뉴판

 

 

저희는 런치 코스 85,000원짜리를 주문하였습니다.

디너 메뉴 또한 체크 부탁드리겠습니다^^

 

두둥

랜선 먹여행 시작해볼까요?

✿˘◡˘✿

 

처음에 들어가자마자 애피타이저? 인 것 같아요

새우랑 참치?? 맛있어요!

처음부터 짱 맛!

 

요고요고 아 요거 뭐였더라..

새우고로케, 새우고로케, 새우고로케!!!!!!!

고로케 소리질러!!!!

 

새우 고로케~

꧁⍢⃝꧂

 

이거 진짜 핵존맛... 또 먹고 싶었는데,

당연히 리필이 안되니까 못 먹었죠 ㅠㅠ

이거 진짜 맛있어요...! 굿

 

그다음은 음... 타다끼 한우 타다끼입니다.

이것도 댓츠 그레위트!! 

양배추 위에 소스 뿌려져 있는 게 아주 굿!

테이스트 굿 스멜 냠냠!

 

안심과 등심

 

음음음~! 냄새 굿 비주얼 굿......

o͡͡͡͡͡͡͡͡͡͡͡͡͡͡╮(。ᐤヮᐤ。)╭o͡͡͡͡͡͡͡͡͡͡͡͡͡͡

 

그 뒤로 나오는 안심과 등심!!

참고로 3인분의 양입니다.

많이 드시는 분들은 살짝 양이 적을 수도 있어요.

그러면 한우 추가로 시켜서 드시면 됩니다.

 

밑반찬 세팅 완료!!

저 파채가 또 아주 맵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맛있어요!!

 

두 번 리필해서 먹음요.

물론 그거와 함께 콜라도!^^

 

 

두둥

보이세요??

고기 구울 때, 웰던, 레어 등

굽기 정도를 고를 수 있습니다.

저희는 레어로 선택! 짜잔 ^^

색깔 보세요 와우,,,,,,,,,언빌리버블

도곡 맛집 답네요 (๑˘ ᵕ˘๑)

 

참고로 매장은 도곡도 있고 청담도 있고

광교도 있고 여기저기 있어요..

이거는요, 스키야키 입니다.

스키야키는 사실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지만,,,,

불고기 전골 느낌입니다.ㅋㅋㅋㅋ

스키야키 = 불고기 전골인가요?? ㅋㅋㅋㅋ

 

 

이렇게 고기가 얇게 썰어서 같이 나와요.

저게 또 아주 맛있습니다.

우리가 항상 먹던 국물도 냠냠.

비싼 불고기 맛이에요 ^^

 

 

아 대망의 미역국............

이게 사실 미역국이랑 밥이 나오는데요...

이 미역국 진짜 맛있습니다.

안에 소고기가 많이 들어있는데요 사진은 못 찍었네요.

진짜 진짜 미역국 맛집 ^^

데헷

 

친구들끼리 이런 맛있는 음식을 먹다 보니 

와이프 생각이 많이 났네요 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

 

음식들을 자세히 다 못찍었는데욥

아주 맛있었고,

또 방문하고 싶은 그런 맛집이었습니다.

도곡이나 청담, 강남 쪽 갈 때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랜선먹여행 어떠셨나요코로나에도 소처럼 일하는 우리 코로나로 힘드시겠지만, 우리 맛있는거먹고힘내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