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다식/일상

[일산라멘맛집] - 계단라멘, (feat, 모츠라멘)

토끼와잡학다식 2021. 5. 27. 23: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토끼입니다 ^^

아침부터 비가 주룩주룩 와서 기분이 꿀꿀하던 찰나!

오늘은 일산병원에 다녀왔는데요, 

점심을 먹기 위해 병원 근처에 "라멘 맛집"을 검색한 결과!!

두둥 일산 라멘 맛집 "계단라멘"을 발견하였습니다.

사실 여기 라멘집은 일산에서 제일 유명한 라멘집인데요,

평소에 먹어보지 못한 곱창 라멘이 있답니다!

그리하여 일산병원에서 바로 출발! 

일산병원에서 약 5분 정도 걸립니다. 가까워요!!

그리고 국립암센터 바로 앞이에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 풍산역에서도 가깝고요!!

 

짜잔. 앞에 키오스크에서 대기 번호표를 뽑을 수 있습니다.

낮 12시쯤 가면 대기할 수 도있습니다.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행히 저는 1시 이후에 방문하여, 대기 안 하고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요렇게 일자식 식탁과 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몇 개 있습니다.

저는 일자식 식탁에 앉아서 주문을 하기 시작했죠.

 

 

물은 식탁마다 있습니다.

이물로 말할 것 같으면 "보리차"입니다. 숙취에 아주 좋고 맛도 좋아요^^

 

일단 대표 메뉴는 계단 라멘과 모츠 라멘이 있습니다. 

저는 당연히 모츠 라멘을 시켰고요, 모츠 라멘은 튀겨진 대창과 같이 나오게 됩니다.

계단 라멘은 솔직히 안 먹어 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모츠 라멘 드세요 두 번드세요!!

 

 

라멘 주문하고 10분 정도 기다리면, 이런 라멘이 나옵니다.

차슈와 버섯, 계란, 대창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일단 육수는 굉장히 진하고요, 기본 베이스는 돈코츠 육수 같습니다!! 정확하진 않아요... 제경험상!

저기 들어가 있는 차슈? 는 많이 부드럽지는 않지만 먹을만합니다^^

 

 

라멘을 어느 정도 먹고, 이 소스를 넣으면 바로바로 바로 가라이 라멘이 됩니다.

이 메운라멘에 밥을 말아먹으면 아주아주 맛있습니다............

 

 

이 대창이 진짜 고소하면서도, 쫄깃쫄깃하여 굉장히 맛있습니다.

꼭 시켜서 드세요!!

 

저는 일단 라멘을 다 먹고 밥도 말아서 다 먹었답니다....

중간중간에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정신 차리고 보니 다 먹어 버렸습니다............ 하............

사실 일산에서 맛있는 라멘집을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이 "계단 라멘"이란 곳을 발견하여 굉장히 기쁩니다 ^^

일산으로 일하로 갈 때마다 들릴 것 같아요!

 

 

국물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침이 또 도네요............ 하........

아 그리고! 국물 진하게, 면 덜 익혀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꼭꼭!! 국물은 진하게, 면은 덜 익혀서 주문해 주세요 ^^

가장 베스트입니다.

 

헤헷 데헷

그럼 저는 이만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