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다식/일상

2021 그랜저 르블랑 하이브리드 구매후기(연비 및 가격정보)

토끼와잡학다식 2021. 8. 17. 00:16
반응형

안녕하세요 (˵ ͡~ ͜ʖ ͡°˵)ノ

오늘은 그랜저 르블랑 하이브리드

구매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해요.

 

저는 경차(모닝)를 약 7년 정도 탔고, 

(연애시절 중고로 샀던 맹모닝, 뽕뽑았습니다.) 

이번에 차를 새로 구입했답니다.

덕분에 7년동안 돈 아낄수 있었죠 경차만쉐-

 

처음에는 K5 하이브리드도 보고,

K8 하이브리드도 보고 했었는데요.

결국 제 선택은 그랜저더라고요 ^^

 

시승해보니........ 정말..정말..!

후회 안 합니다!! 절대!

참고로 저는 하이브리드 차종만 봤습니다.

왜냐면... 연비가 제일 좋으니까요! ४'ٮ'४

 

 

그럼 그랜저 르블랑 하이브리드 구매후기 바로 들어갑니다

드루와 드루와

 

 

2021년도 그랜저 하이브리드입니다.

사실 3천만 원대 세단에서는 이만한 차가 없는 것 같습니다.

옵션 가격 등등 최고예요......!

그리고 경쟁자가 없을 정도로 부동의 판매대수 1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3,679만 원 ~ 4,489만 원으로 형성되어있고요.

연비는 15.2~16.2km를 기록하고 있습니다만,

고속도로 타면 실제 연비는 19km 정도 나옵니다 ^^

또한 시내주행(시속 30km) 일 경우, 연비는 약 16km정도 나옵니다.

 

제가 실제 운행 시, 시내주행 16km 이하로 나온 적이 없습니다.

그 정도로 연비는 최강입니다.

강추 강추!!!

๑•‿•๑

 

 

더 뉴그랜저 르블랑 하이브리드는 자연흡기 엔진에,

2,359cc 배기량에, 자동 6단 방식의 엔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하이브리는 다른 차종의 경우 1,600cc도 많이 나오는데, 

그랜저는 2,400cc라서 엔진의 힘이 딸린다고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

 

 

더보기

출고 후 썬팅

 

그랜저 블랙포레스트

두둥.

저는 블랙 포레스트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아주 진한 블랙은 아니고 채도가 약간 낮으면서 가까이에서 보면

펄이 들어가 있습니다.

햇빛을 받으면 살짝 그린색, 포레스트? 그런 느낌입니다.

(예뻐요- !!)

 

앗! 참고로 더 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 썬팅은, 

솔라가드 새턴을 추천합니다 ξ(✿ ❛‿❛)ξ

요즘 반사 썬팅을 많이 하는데요,

검은색 그랜저에는 새턴이 제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주관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더보기

차량 내부

일단 네비는 12.3인치 아주 와이드한 형식입니다 ^^

이거 진짜 편해요,

한눈에 다 들어오구요 찡긋

원래 프리미엄 모델에는 옵션으로 넣어야 했었는데,

르블랑 모델이 생기면서 옵션이 들어갔습니다!

 

계기판도 전자식 계기판이고, 아주 눈에 편합니다!

 

 

저 빨간색 불빛은, 앰비언트 라이트라고 하는데

저것도 원래 프리미엄 모델에는 옵션이었어요 ^^ 

르블랑에는 자동으로!

진짜 르블랑 모델은 필요한 것만 들어가 있습니다.

가성비 너무 좋습니다.

(*‿*✿)

 

 

또한 터치식 공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실 이건는 뭐가 좋은지는 모르겠어요.

공조 시스템이라고 공기 순환?

그런 기능인데 그냥...매일 틀어 놓고 있습니다.

공기정화를 위해서 ㅋㅋㅋ

 

사진 찍은 건데 벌써 더러워졌네요. ㅠㅠ

기아는 전자식 기아로 변했는데요.

사실 대부분 사람들이 기아 변환하는걸 귀찮아하더라고요..

저는 뭐 아무 느낌 없어요 ㅋㅋㅋ

조금 느리게 변환되긴 하지만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

실제 제가 사용하는 컵홀더인데요.

컵홀더가 2개 있죠?

앞줄은 크고 뒷줄은 크기가 작아요.

그래서 지금은 다른 컵홀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이번에 스타벅스 미니쿠퍼 컵홀더 겟! ✌(-‿-)✌)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어요..

왜냐면 저는 스벅 미니쿠퍼 컵홀더를 쓰니깐요 훗

 

스벅 기준으로 그란데 2잔은 꼽기 힘듭니다! ㅋㅋㅋ

 

우리 아들, 새 차에서 한컷 ^^

나중에 경차 사줄게 도윤 찡 사랑해 ^^

(도윤찡, 경차타던 아빠는 잊어라- 우리의 시작은

그랜저고 앞으로 더더더 좋아질것이다!)

 

지금 한 6천 km 정도 탔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느낀

더 뉴그랜저 르블랑 하이브리드 장점을 말해보겠습니다.

 

1. 연비가 좋다. (16km~19km)
2. 정숙성 (진짜 조용합니다)
3. 그랜저 답지 않은 가격 (르블랑 기준 4천만원 선)
4. 뒷자리 넓음 (진짜 넓어요)
5. 블루핸즈 (저는 블루핸즈 서비스 아주 만족해요 ^^)

저는 일단 완전 만족하면서 타고 있어요....

이 정도 가격에 그랜저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게 진짜 좋은 것 같아요 ^^

 

혹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요!!

 

모두 안전 운전하세요  ೕ(•̀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