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다식/자동차

제네시스 gv60 가격 및 출시일 (feat.보조금)

토끼와잡학다식 2021. 8. 17. 23:3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네시스 gv60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제가 얼마전에 그랜저를 샀더라지요.

제네시스를 사고싶었지만, 

제네시스는 하이브리드 모델이 없고, 가격이 뭐 일단 비싸죠 ㅋㅋ

 

사실 제네시스의 목표는 전차종의 전기차 출시?? 일듯이지 싶습니다.

일단 친환경적인 시대에 하이브리드, 전기등 등  대세 of 대세죠.

더보기

제네시스 gv60 전기차 출시일

소식으로 들리기는 올해 말 9~10월 정도 예상합니다.

보통 예상일 보다 1~2달 정도 밀릴 수 있으니 올해 말, 내년 초라고 생각하면 좋을듯합니다 ^^

 

출처 : 뉴옥맘모스 유튜브

 

 

제네시스 gv60 예상도 입니다. 

대충 보면 기아 Ev6랑 살짝 비슷 합네다!!

그래도 제네시스니까...........제네시스니까.......... 사고 싶네요......

 

 

전작은 차가 좋아요^^

gv80처럼 큰 차는... ㅋㅋㅋ

 

더보기

제네시스 gv60 전기차의 가격은?? 보조금은??

사실 현대의 전기차 시초는 아이오닉이죠 ^^ 

동일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는 아이오닉이 5~6천만 원 사이니까,

gv60은 음.. 이것보단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왜냐면 프리미엄 라인이니까요! 그래서 대략적으로 6~7천 사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여기가 중요한 것은 차 가격도 중요하긴 하지만, 정부 보조금이 중요합니다.

보조금은 사실 지역마다 다르긴 한데, 많이 주었으면 좋겠네요 ^^

 

영롱합니다. 참 가격만 좋다면이야...... 많이 팔리겠죠 ^^

 

 

더보기

예상 주행거리는?

사실 지금 출시된 대부분 전기차들이 400~500km 정도 달릴 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오닉도 마찬가지고요.

350kW 고속 충전 시스템을 적용한다면 대략적으로 20분 정도 충전하면, 대략 80% 이상의 배터리가 충전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더 빠르면 좋겠지만, 이것보다는 빠르지 않을 것 같네요 ^^

제네시스 파이팅!!!

 

마지막으로..............

내가 사고 싶을 것 같은 제네시스 gv60 사랑해 푸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