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다식/자동차

뮤 아크엔젤2, 출시일 및 사전예약

토끼와잡학다식 2021. 8. 25. 22:34
반응형

안녕하세요! 토끼입니다.

 

오늘은 한때 인기가 최고로 많았던 "뮤"라는 게임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뮤 아크엔젤2는 CBT를 거쳐 현재 사전예약 중이라고 합니다^^

여기저기 많이 보이더라고요!

사전 예약 시 추첨으로 에어 팟 및 보상들이 빠방 하다고 합니다!

뮤 아크엔젤2 출시일 및 사전예약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게임 정보

 

뮤 아크엔젤2는 웹젠의 PC게임 뮤를 바탕으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입니다.

2020년도에 출시된 뮤 아크엔젤의 후속작으로, 꾸준한 매출이 나오는 아주 효자 게임입니다.

기존 뮤 아크엔젤에서 흥행하였던 길드와 보스 시스템을 바탕으로,

이번 뮤아크엔젤2에서는 집단 육성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합니다.

진짜 기대가 되는 게임이네요 얼른하고 싶습니다!

 

 

   사전예약

 

현재 사전예약은 7월 22일부터 진행 중이고,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출저 : 뮤 아크엔젤2 사이트

 

출저 : 뮤 아크엔젤2 사이트

두둥!!

마찬가지로 구글과 카카오 게임즈로 나누어져 있고요.

간단하게 휴대폰으로 인증만 하시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출저 : 뮤 아크엔젤2 사이트

사전예약 시, 일단 축복의 보석, 영혼의 보석, 생명의 보석, 황금 선택 상자를 지급합니다!

많은 선물도 주네요. 꼭 예약하세요!!

참고로 사전예약은 100만 명이 넘었다고 해요 ^^

 

출저 : 뮤 아크엔젤2 사이트

또한 카카오 게임 사전예약 시 이렇게 귀여운 이모티콘을 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출시일은 9월 중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만, 조금만 기다려보도록 하죠 여러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