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다식/자동차

인스타 글씨체 변환(참고로 1분은 걸립니다)

토끼와잡학다식 2021. 9. 21. 22: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인스타가 화제인데요, 다들 하고 계신가요??

다들 계정 하나씩은 있으실 텐데요!

 

인스타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쁜 글씨체로 꾸미고 싶어 하실 텐데요.

사실 인스타 안에서는 꾸밀 순 없어요.

변환 사이트나 외부에서 꾸민 후, 가져와야 하는데요.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고요 ^^

 

   lingojam 사이트 이용하기

첫 번째는 lingojam이라는 사이트 이용하기입니다.

인스타는 글씨체를 변환하는 기능이 따로 없고요.

사이트에 접속하여, 내가 원하는 문자나 기호들을 바꾸어 주는 것이에요.

 

https://lingojam.com/FontsForInstagram

 

Fonts For Instagram (🅲🅾🅿🆈 𝓪𝓷𝓭 𝗽𝗮𝘀𝘁𝗲) ― LingoJam

Fonts for Instagram This is a simple generator that you can use to make fonts for Instagram. Simply put your normal text in the first box and fonts for Instagram bio/captions/etc. will appear in the output box with all sorts of cool symbols. You can copy a

lingojam.com

 

참고로 한글은 안되고 영어만 가능합니다!

한글도 뜨긴 하는데 이상하게 뜹니다 ^^

영어 기반이에요 데헷.

 

위에 사진과 같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하쥬?

 

글꼴을 다 변환했으면, 

밑에 Design your own font를 눌러줍니다!

 

짜잔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오는데요.

주사위를 돌리면 랜덤으로 문장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

 

"the wrist was badly strained"

오잉? 
번역하면
손목이 심하게 삐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문장이 왜?ㅋㅋㅋㅋ
랜덤으로 문장이 나오니깐요! 
잘 선택하여서 쓰시면 되겠습니다!

 

 

위와 같이 알파벳 a. b. c. 등등 각각 원하는 폰트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저는 귀찮아서 한꺼번에 바꿉니다 헤헤.

 

 

1. 위에 사이트에 접속
2. 변환할 문자열 입력(한글X)
3. 복사하여 사용
4. 끝

그대로만 따라 하세요!! 얄루

 

SNS는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이 있어야 해요!

이러한 폰트 및 문자를 이용해서 

우리만의 스타일을 완성하자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