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다식/자동차

니로 풀체인지 및 출시일, 이정도면 대박이다!

토끼와잡학다식 2021. 10. 7. 21:36
반응형

안녕하세요! 

토끼 하이! 하잇? 

ㅋㅋㅋㅋ 

얼마 전에 제가 운행하고 있는 그랜저 하이브리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니로 풀체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니로는 국내 차 중에 연비가 가장 좋다고 알려져 있죠.

거의 1L당 20km 정도? 운행한다고 하니.. 정말 덜덜한 자동차네요...

 

그럼 니로 풀체인지 및 출시일에 대해 알아볼까요??

 

   니로 풀체인지

현재 니로의 디자인은 100% 공개되지는 않았으나!!

 

기아는 "하나바로"라는 콘셉트카를 공개한 적이 있죠.

물론 전적으로 이 디자인이 똑같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니로가 처음 출시되기전에 기아는 니로와 비슷한 콘셉트카를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과거의 경험으로 보았을때, 콘셉트카의 디자인을 참고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죠!

 

두둥

 

"하나바로" 의 차를 보실까요??

 

 

두둥 사실 제가 보기에는 이런 비슷한 디자인이 요즘 나오는 신형 스포티지나, EV6 등등이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저만의 생각일까요? ㅋㅋㅋㅋ

참고로 출시일은 2021년도 하반기라고 많이들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니로 디자인

 

요즘 나오는 차들은 사실 미래지향적인 차들이 많죠.

니로도 하나바로 처럼,

트렌디한 미래형 디자인으로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음...

저는 기아차 보면 솔직히 소울이 항상 생각이 납니다..

뒷모습이나 앞모습이나 소울 좀 닮은 것 같아요..ㅋㅋㅋㅋ

 

 

위장막 차량이긴 합니다만,

살짝 소울 느낌도 있는 것 같고, 진짜 하나바로랑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과연 둑흔둑흔

요새 트렌드가 순수 전기차로 출시되는 것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하이브리드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아직까진 하이브리드가 편하더군요 ㅠㅠ

 

 

마지막으로 콘셉트카 사진인데,

저렇게 문이 옆으로 열리는 차가 나오는 시대가 오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이 넓어져야 하나요? ㅋㅋㅋㅋㅋ

 

2021년도 하반기에 출시될, 니로를 기대해보죠!!

 

   니로 가격?

현재 니로 가격대는, 2천5백~4천만 원 정도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물론 전기차는 시, 도에서 보조금을 받기 때문에 가격은 정확하진 않습니다만,,

 

출시 가격 또한 2천 중후반~3천후반 정도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예상 가격입니다만, 

니로가 4천만 원이 넘어가는 순간 그랜저나, K8등의 대형차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그 가격은 넘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되네요 ^^

두둥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죠?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