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다식/자동차

그랜저 풀체인지 (각그랜저 부활)

토끼와잡학다식 2021. 10. 20. 22:46
반응형

짜잔 안녕하세요 토끼입니다.

 

이번에는 그랜저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지금 그랜저 IG를 타고 있습니다.

두둥

 

근데 내년에 그랜저가 풀체인지가 돼서 나온다고 하네요??

각 그랜저로요?

네네?
눼눼??

 

네네? 이렇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옛날 그랜저는 엄청 고급스럽네요..

마치 평창동의 주택가에서만 볼 수 있는?

실제로 옛날에는 엄청 부자들만 그랜저를 타고 다녔던 것 같아요.

제가 그시대 사람은 아니지만,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

 

 

그때는 그랜저 타면 성공한다고 했으니까요? ㅋㅋㅋ

사실 우리나라 직장인들이 부자 긴 부자인 것 같아요...

도로에 그랜저가 깔렸으니....... 헤헤 헤헤헤

 

 

지금의 그랜저는 너무 이뻐요!! 데헷

제차랍니당 ^^ 푸 헤헤헤

 

   그랜저 풀체인지?

 

사실상 요즘 대세는 SUV가 대세이긴 합니다.

최근 차박 및 SUV 차량의 판매로 인해 세단의 판매가 저조하였습니다.

항상 그랜저의 판마 대수가 1등이었지만, 올해 7월 이후로, 

아반떼 및 제네시스에 밀렸고, 누적 판매량 또한 카니발 및 쏘렌토에도 밀릴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그 이유는 반도체 수급 때문에 차량 생산의 저하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출처 : HITEKRS

그랜저 풀체인지는, 

내년 초에 나올 것으로 예상되며, 아마도 고급 준대형 세단으로 나올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롱바디를 가진 멋진 녀석이 되겠지요?

그렇게 되면 저의 그랜저 IG 하이브리드는 똥차가 되겠지요?ㅋㅋㅋㅋ

아 새 차 나오면 새차 사고 싶을 텐데 고민이네요! ㅋㅋㅋ

 

출처 : HITEKRS

예상도이긴 하지만, 뒤에가 영롱하네요! ㅋㅋㅋㅋ

앗 그리고 그랜저가 롱바디가 될 이유는 하나 있습니다.

왜냐하면 K8이 5미터가 넘는 5015m이거든요 ^^

그렇다면 그랜저는 대략적으로 5100m 정도는 되어야겠지요!

 

물론 모델 또한 2.5 가솔린 및  3.5 가솔린, LPG, 1.6 터보 하이브리드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건뭐 맨날 비슷하게 나오니깐요!

가격은 저렴이 모델 하나 정도는 추가해주었으면 좋겠네요? 

르블랑 같이? ㅋㅋㅋㅋ

제발요! 

차값이 4천만 원이 넘어가면 많이 부담이 되드라구요! 데헷.ㅋㅋㅋ

 

차사실분들은 조금만 기다려보자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