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다식/일상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법 (feat, 10분이면 된다)

토끼와잡학다식 2021. 8. 19. 22:3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루.

오늘은 아주 짜증 나는 일을 말하고 싶은데요.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비활성화가 되는 경우가 있을 거예요.

이게 보통 비밀번호가 계속 틀리거나,,,, 그러면 비활성화가 될 수 있는데요.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아이들이 핸드폰을 잘못 만져서 그런 경우도 있답니다.

이럴 때 비활성화를 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

아 참고로 아이폰은 보안이 아주 높아서 일반인이 쉽게 풀 수 없답니다!!

 

 

두둥 정말 짜증 나죠.......... 이건뭐 

틀리면 틀릴수록 시간은 계속 늘어난답니다 ㅋㅋㅋㅋ조심조심

가즈아!

따라 해 보세요!!

   아이튠즈 세팅하기

1. PC에 아이튠즈 설치하기

2. 아이튠즈 실행 후, 아이폰 전원 종료 (아이튠즈 미리 실행하는 것이 중요!)

 

 

 복구 모드 실행

1. 핸드폰 전원을 끈 상태로, 아이튠즈 연결

2. 아이폰 8 이후 끄는 법은 (음량 버튼 + 전원 버튼) 그러고 나서 복원 버튼 누르기(사진 참조)

 

 

 

 

아이튠즈 연결 후, 아이폰을 켜면 위와 같은 메시지가 뜰 수 있어요. 그때 복원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복원 -> 업데이트

 

이렇게만 해주시면 비밀번호를 초기화해줄 수 있습니다.

어렵진 않죠?? ㅋㅋㅋ 한번 해보시면 금방 하실 거예요. 물론 비밀번호를 안 까먹는 게 제일 중요하죠 ^^

 

그리고 마지막으로 초기화되었다면, 이젠에 백업해두었던 것을 복구하면 되겠습니다 ^^

 

 

뾰뵤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