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다식/일상

리니지w 출시일 / 리니지 마지막 최종판

토끼와잡학다식 2021. 8. 23. 22:42
반응형

리니지W가 온다 !

 

2000년도 최고의 게임 리니지!

저도 참 많이 했는데요.

◠ ͜ ◠ 엄청... 엄청많이요

 

모바일 게임 리니지m을 비롯하여

리니지2 레볼루션등 많은 시리즈들이 나왔더라죠.

현질이다, 노가다다 많은 이야기들이 있지만,

저는 리니지 만큼 완성도 높고, 중독성 강한 게임을 본적이 없습니다.

(중독되었다가 정신차린 1인)

 

이 자체가 잘만든 게임이라는거죠.

누가 뭐래도 말이죠 ^^

 

리니지w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니지의 최종판이다?

김택진 엔씨 CCO는 19일 쇼케이스를 통해 말하였습니다.

"리니지W는 세계로 나갈것이며,

24년의 리니지 시리즈를 집대성한 마지막 리니지다!"

 

 

리니지의 아주 왕팬으로써 진짜진짜 기대하고 있습니다

(๑˘ꇴ˘๑)

리니지는 모바일은 물론 PC,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등

게임기기에서도 연동이 되는데요

총 4년정도 개발했다고 하니 아주 기대가 됩니다 (컴온-)

 

출저 : 엔씨소프트

 

   최고의 그래픽?

리니지는 원래 2D 게임이였습니다.

2D게임의 시초죠.

물론 모바일 게임도 2D로 나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3D로 나오네요......!

쇼케이스 영상 봤는데 타격감이 장난 아닙니다....

(۶•̀ᴗ•́)۶

 

출저 : 엔씨소프트

제일 인상 깊었던 장면은...

바로 이 혈맹 시스템인데요.

저렇게 각나라별로 마크가 표시되어서 통일성을 부여하네요

애국심이 아주그냥.........솟아오릅니다!! 가즈아!!!!!

꼬레아~

 

 

출저 : 엔씨소프트

 

   리니지w 출시일? 사전예약 중

현재 19일 부터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데요.

출저 : 엔씨소프트

아데나 10만, 붉은 기사단의 반지, 붉은 기사단 지원품,

강화 주문서를 선물로 준다고 하네요.

얼른 사전 예약하러 가시죠!

\\\٩(๑•̀ㅂ•́)و////

고고고!!

 

출저 : 엔씨소프트

구글 및 앱스토어 따로따로 예약해야되구요.

인증만 하면 성공!

출저 : 엔씨소프트

마지막으로 리니지w 출시일은

2021년도 하반기에 출시한다고 하네요.

쪼금만 기다려보자구요 ^^

 

커뭔~!

반응형